사용자메뉴 영역

본문 영역

서브비주얼

뉴스 보도

아이센스리그PC방, 창업주 위한 2월 한정 이벤트 선보여

작성자

아이센스PC

등록일

2018-02-02

조회수

276

목록이미지

180201_아센기사.png

180201_아센기사.png

[산업일보] 
PC방창업 프랜차이즈 '아이센스리그PC방'이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프로모션 혜택 '2월 한정 끝장패키지'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15가지의 다양한 혜택과 더불어 한 가지의 한정판 혜택을 추가로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매장 오픈 초기 매출 향상을 기대할 수 있는 SNS 마케팅 3개월 무상 지원이 제공된다. PC방에 관심이 높은 SNS 회원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고객 유입 효과를 극대화하는 것이다.  

오픈 전, 후 매장 홍보 또한 지원한다. 매장 오픈 후 대외 인지도를 높여 단골 고객 유치에 큰 효과를 나타내게 된다.  

PC 세팅 및 매장에 필요한 필수 기기들도 무료로 제공된다. 카페형 흡연부스, 무인정산기, CCTV, 고사양 라이젠 CPU, 블루오션 컴퓨터 데스크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어, 예비 창업주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가맹비 면제가 제공된다. 창업 시 필요한 비용에 대한 다양한 지원을 통해 무거운 어깨의 짐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2월 한정 끝장패키지를 통해 추가로 지원되는 혜택은 '블루오션 우퍼 스피커 전 좌석 무상 지원'이다. 이는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등 각종 게임에 대한 사실성과 긴장감을 극대화할 수 있는 우퍼 스피커를 무료 지원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에 기여한다.  

이 외에도 창업 후 경제적 리스크를 최소화하는 투자 원금 보상 제도를 실시한다. 창업 후 2년 동안 창업 투자 원금을 회수하지 못 했을 경우 이를 보상해주는 것이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매주 화요일 서울 구로구 본사에서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패키지 제공 기간 동안 사업설명회에 참석한 예비 창업주들은 공식 페이스북 추가 홍보 지원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PC방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주들에게 있어 가장 큰 고민거리가 PC방 창업 비용과 운영 과정, 매장 오픈 초기 고객 유치인데 이러한 부분들을 케어할 수 있는 혜택들로 구성한 것이 이번 이벤트의 큰 특징"이라고 전했다. 

 
업계 1위 달성기념 12월 창업혜택 총 30가지 BIG EVENT!
신규가맹 계약 시 모두 지원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