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메뉴 영역

본문 영역

서브비주얼

뉴스 보도

아이센스리그PC방, 프랜차이즈 20년 경력의 노하우 전수하는 창업세미나 개최

작성자

아이센스PC

등록일

2018-02-12

조회수

283

목록이미지

180212_피시사설기사1.png

180212_피시사설기사1.png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아이센스리그PC방이 오는 2월 6일(화) 오후 2시, 구로구에 위치한 본사 세미나실에서 창업 동향과 PC방 성공창업의 노하우를 전수하는 ‘창업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창업세미나’는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창업 전 고민하는 매출과 수익률의 대해 공개하고, PC방창업을 성공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해 예비창업자들에게 창업을 성공시킬 수 있는 발판이 되고자 개최되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아이센스리그PC방 프랜차이즈는 창업컨설팅, 점포개발, 인테리어, 홍보마케팅 등 각 분야 전담제도로 체계적인 관리를 시행하고 있는 국내 대규모 PC방 프랜차이즈다. 특히 1월에는 박명수가 매장에 직접 방문해 월매출을 공개하는 영상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아이센스리그PC방은 창업 지원과 더불어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사용자의 환경을 인체공학적으로 편안하게 개발한 블루오션 책상과 흡연자와 금연자 모두를 배려할 수 있는 카페형 흡연 부스, 다양한 컨셉의 인테리어 등 국가 인증 연구소를 설립해 PC방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이번에 개최하는 창업세미나의 주제는 ‘성공창업을 위해 창업 시 고려해야 할 점’으로, 상권/입지분석, PC방 동향, 차별화 된 아이템의 중요성, 인건비 절감 방법, 직영점 실제 포스 공개, 게임환경연구소 체험으로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다. 창업세미나에 참여하는 참가자들에게는 아이센스리그PC방 전용 상품을 무료로 증정하고, 가맹점 홍보를 추가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PC방 창업 프랜차이즈 아이센스리그PC방 관계자는 “창업 전, 후로 안정적인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프랜차이즈 경력 20년의 노하우와 분기별로 소비자의 트렌드를 파악한 후 차별화된 전략을 세우는 등 꾸준한 연구 및 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러한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필요성을 느껴 창업세미나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창업세미나에서는 실제 매장의 포스를 공개하여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세미나 참가 시 장패드를 제공하고, 공식 SNS 가맹점 홍보 등 다양한 창업 지원 혜택을 제공하니 많은 참가 바란다”고 덧붙였다.

창업세미나 신청은 아이센스리그PC방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가능하다.

 
아이센스리그 6월한정 끝장패키지 EVENT!
신규가맹 계약 시 모두 지원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