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메뉴 영역

본문 영역

서브비주얼

뉴스 보도

PC방 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 인건비 절감 돕는 무인정산시스템 도입

작성자

아이센스PC

등록일

2018-02-19

조회수

278

목록이미지

1802189_기사.png

1802189_기사.png
 2018년에 접어들며 작년 6,470원이었던 최저임금이 7,530원으로 16.4%가 인상되었다. 이는 2001년에 인상된 16.6% 이후 최대치로, 소상공인들의 인건비 부담이 현실로 다가온 것이다. 이 가운데, PC방창업 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이 사업아이템 선정에 중요시 여기는 인건비 절감을 돕는 ‘무인정산시스템’을 도입하며 이목을 모으고 있다.

무인정산시스템은 기계를 통해 고객이 직접 선 결제 후 PC방을 이용하는 시스템으로, 별도의 인력이 필요하지 않아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관리까지 용이하다는 특징을 지녔다

PC방창업 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 관계자는 “초기 세팅 후 단순 관리만으로도 매장 운영이 가능하다. 무인정산기로 인해 카운터에서는 남은 시간 동안에는 먹거리를 조리해 이용 고객에게 제공하는 등의 방법을 통해 보다 높은 매출 상승을 꾀할 수 있다”며 “1인도 충분히 매장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기에 추가적인 인건비도 들지 않는다”고 전했다.

더불어 아이센스리그PC방은 블루오션 책상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는 인체공학적으로 고려하여 특허받은 컴퓨터 책상이다. 블루오션 책상은 편리하고 합리적인 구조로 설계되어 청소 관리 또한 편리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직영점 매출액 중 47%가 순이익으로 기록되며 흑자 달성에 성공했는데, 이는 PC방 인건비를 최소화할 수 있는 무인정산 시스템이 큰 역할을 한 것으로 보고 있다”며 “블루오션 역시 소비자와 창업주 모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관리가 편리하다는 점에서 추가적인 인력이 필요하지 않아 창업주들의 반응이 좋다”고 밝혔다.

이어 “이러한 시스템과 더불어 2월 창업한정 패키지로 예비창업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매출 상승 SNS 마케팅을 본사에서 지원할 뿐만 아니라 전국게임대회 상금 지원, 카페형 흡연부스 무상 시공, 무인정산기 초도 비용 지원, 투자원금 보상 제도, 가맹비 면제, 오픈 전/후 매장 홍보 등을 지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센스리그PC방은 최근 20여 년간 피시방을 운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2/19(월) 오후 2시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는 등 예비창업자들의 피시방 창업 지원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기사바로가기 : http://www.futurekorea.co.kr
아이센스리그 9월한정 끝장패키지 EVENT!
신규가맹 계약 시 모두 지원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