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메뉴 영역

본문 영역

서브비주얼

뉴스 보도

아이센스리그PC방, 직영점 ·대표운영매장 가동률과 매출액 공개

작성자

아이센스PC

등록일

2018-03-09

조회수

360

목록이미지

180309_아센기사.png

180309_아센기사.png


경기 불황, 물가 상승, 취업난 등 불안한 사회가 계속되면서 소비는 줄어들고 경제는 침체되고 있다. 이런 사회 상황 속에 모아놓은 자금으로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는데 취업은 점점 힘들어지고 경쟁력은 갈수록 높아지기 때문이다. 

여러 업종이 떠오르고 있는데 특히 프랜차이즈에서 창업을 시작하려는 사람이 많다. 이는 본사에서 지원을 받을 수 있고 운영, 교육, 상권분석, 홍보 등 다방면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원인으로 꼽히고 있다. 

이 가운데 피시방 창업 프랜차이즈 아이센스리그 pc방에서 직영점/대표운영매장 가동률과 매출액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1998년도부터 지금까지 게임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이 업체는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책임감 있는 가맹관리를 통해 창업주들에게 최선의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더불어 점포개발 전문가들이 전국 A급 점포를 개발하여 발견하는 경우 먼저 점포를 계약하고 점주를 찾는 선점포 관리앱 솔루션을 사용하여 상권을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런 아이센스리그에서 예비 창업자, 점주들에게 신뢰를 주기 위해 작년 8월부터 직염점과 대표 운영매장의 피시방 매출을 꾸준히 공개해왔으며 지난 2월에도 직영점과 대표 운영매장 매출을 공개했다. 아이센스리그 매출액 공개 자료에 따르면 2018년 2월 범계역점(PC 114대)은 약 5900만원의 매출로 집계 되었으며 제주시청점(PC 100대)은 약 7500만원, 한라대점(PC 75대)은 약 4800만원, 제주본점(PC 110대)은 약 6200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또한, 추가적으로 피시방 가동률을 공개했는데, 지난달 전국 PC방 평균 가동률은 29.38%이며 아이센스리그 PC방 직영점 평균 가동률은 50%로 전국 평균 가동률에 비해 20.62% 높게 나타났다.

회사측 관계자는 “피시방 창업을 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PC방 매출과 가동률일 것”이라며 “이런 궁금증을 해소시켜 주고 신뢰를 주기 위해 공개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매출과 가동률 등 궁금해 하는 부분들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브랜드파워, 게임대회, 블루오션데스크 등 차별화된 전략으로 본사에서 아낌 없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업계 1위 달성기념 12월 창업혜택 총 30가지 BIG EVENT!
신규가맹 계약 시 모두 지원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