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메뉴 영역

본문 영역

서브비주얼

뉴스 보도

PC방창업 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 사업설명회 참가 인원에게 가맹점 추가 홍보 제공

작성자

아이센스PC

등록일

2018-03-13

조회수

233

목록이미지

180313_아센기사.png

180313_아센기사.png
 


경기 불황으로 인해 취업은 물론 창업 시장에도 치열한 경쟁이 이어지는 가운데,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들은 관심 분야의 사업설명회에 직접 방문해 시장 전망 및 창업 과정 등에 대한 정보를 얻으며 창업에 도움을 받기도 한다. 창업 노하우를 가진 전문가의 사업설명회는 창업을 한 층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하며, 참가에 이어 창업으로 진행될 경우 본사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더불어 최근에는 실제 매출까지 공개해 현실적이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아이센스리그PC방 사업설명회가 이목을 끌고 있다.


창업 시장에서 요즘 뜨는 아이템으로는 피시방이 있는데, 이는 전문지식이나 기술 없이 손쉽게 운영할 수 있으며 비수기가 없어 개점이 활발하게 진행되는 업종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피시방 업계에서 성공을 이룬 업체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거듭나며 체계적인 피시방 시스템을 공개하기도 한다.

이러한 가운데, 피시방 프랜차이즈 ‘아이센스리그PC방’은 매주 월요일 사업설명회를 개최해 피시방 전망 및 매출구조, 예상수익 등의 정보와 함께 실제 매출을 공개해 예비 창업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게임대회 전문 피시방으로 인지도를 쌓았던 아이센스리그PC방은 2017 매일경제선정 100대 프랜차이즈, PC방 프랜차이즈 1위(창업경영신문 프랜차이즈 랭킹) 선정 등 피시방 프랜차이즈로서 입지를 다지며 사업설명회를 통해 20년 경력의 노하우를 공개하고 있다. 사업설명회 참가 인원에게는 가맹점 추가 홍보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아이센스리그PC방 관계자는 “안정적이고 편리한 피씨방 운영을 위해 본사에서 차별화된 운영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노력 중이며, 그 예로 자사의 기술로 개발한 인체공학적인 컴퓨터 책상 블루오션 데스크와 최근 새롭게 공개한 블루오션 기계식 키보드가 있다”며 “이들은 음식물을 쏟아도 청소가 간편할 뿐만 아니라 실용성을 높여 매장 운영이 더욱 편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창업설명회 참가 시 가맹점 추가 홍보가 가능하니 새 학기와 맞물려 효율적인 창업이 가능한 기회”라며 “창업 상담 후 가맹점 체결로 이어지면 16가지의 창업 혜택을 제공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현재 진행 중인 ‘3월한정 끝장패키지’ 이벤트 기간에 가맹점 체결을 진행할 경우 기존 가맹 계약 시 제공했던 SNS 마케팅 3개월 100% 지원, 투자원금 100% 보상제도, 가맹비 100% 면제 등 15가지 혜택에 이어 자체 개발한 블루오션 기계식 키보드 전 좌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서울 구로구 소재의 아이센스리그PC방 본사에서 진행하는 사업설명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센스리그 6월한정 끝장패키지 EVENT!
신규가맹 계약 시 모두 지원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