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메뉴 영역

본문 영역

서브비주얼

뉴스 보도

‘수익률계산기’ 통해 내 PC방 창업비용 확인…박명수가 선택한 ‘아이센스리그 PC방’ 창업 인기

작성자

아이센스PC

등록일

2018-11-19

조회수

488

링크

http://www.iminju.net/news/articleView.html?idxno=40184

목록이미지

1119.jpg

1119.jpg



[민주신문=이승규 기자] PC방 업계의 최대 성수기로 손꼽히는 12월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PC방 창업에 관심을 가지는 예비 점주들이 상당하다.

12월은 겨울 방학이 예정돼 학생들의 PC 사용이 길고, 추운 날씨에 외출 대신 PC방에서 영화 감상이나 게임을 즐기며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많아 매출 극대화를 기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겨울 성수기에 성공적으로 매출을 달성할 경우 상권에서의 입지 강화 및 단골 확보를 바탕으로 봄과 여름까지 꾸준한 매출을 올릴 수 있다.

12월에 창업하기 위해서는 11월 중에 창업상담 및 정보수집, 점포 계약, 오픈 준비 등 모든 과정을 마쳐야 한다. 이에 빠르고 안전하게 창업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PC방 창업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인기가 있는 PC방 창업브랜드는 ‘아이센스리그’다. 이 브랜드는 특A상권에 점포를 미리 선점, 예비 점주의 지역에 매칭시켜줘 빠르고 안전하게 창업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창업을 앞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창업에 소요되는 비용과 예상 수익 및 매출을 궁금해한다. PC방 창업비용은 예비 점주의 가장 큰 관심사다. 창업에 어느 정도의 자금이 필요한지, 프랜차이즈 본사에서는 얼마의 창업비용 혜택이 지원되는지가 주요 문의 사항이다. 창업 후 매출 및 순수익 역시 창업 여부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다.

아이센스리그는 이러한 예비 점주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주기 위해 홈페이지에서 ‘수익률계산기를 운영하고 있다. 수익률계산기는 보유하고 있는 창업 자금을 수익률 계산기에 입력하는 간단한 과정만으로도 매출과 지출 추정 액수, 수익률 등을 미리 파악해볼 수 있는 유용한 시스템이다. 뿐만 아니라 최대 창업 가능 매장 규모도 확인할 수 있어 창업 과정의 효율성도 높여준다.

수익률계산기는 창업 후 미래가 궁금한 예비 점주와 안정적인 매출 유지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 재정 문제로 창업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있는 사람들의 창업 결정을 돕는다. 또한 PC방 창업비용을 예측할 수 있어 자금 운용 계획을 세우기 좋고, 매출에 대한 높은 확신도 가질 수 있다.

수익률계산기 이외에도 본사는 사업설명회를 통해 보다 자세한 창업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사업설명회에서는 PC방 시장의 현황과 향후 비전, PC방 창업 및 성공적인 운영의 노하우, 실제 PC방 매출 및 순수익 비교 등 예비 점주들이 궁금해하는 다양한 창업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1:1 상담을 통해 본사가 제공 중인 ‘재창업보험’, ‘투자원금보장제도’, ‘1금융권대출’ 안내를 받을 수 있어 체계적인 자금설계가 가능하다.

본사는 사업설명회를 방문한 사람들에게 PC방창업 정보가 담긴 책자 및 1:1 무료상담권 등의 혜택을 선사 중이다. 사업설명회를 방문해 당일 계약을 체결한 점주에게는 2018 신규 인테리어인 ‘미드나잇’의 무상 업그레이드 혜택 및 재창업보험 증서도 추가 제공된다. 혜택이 풍성해 사업설명회를 방문하고자 하는 예비 점주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실제 다양한 제도와 혜택을 받고자 사업설명회를 방문하는 예비 점주가 급증하고 있다. 당일 사업설명회 신청 수 및 방문 수가 200건을 넘기기도 해 PC방 창업에 대한 뜨거운 열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본사는 PC방 창업에 대한 예비 점주들의 문의가 상당해 오는 19일(월) 오후 2시, 본사에서 추가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업설명회는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지만, 참가 문의가 쇄도해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초대장을 발송하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본사 관계자는 “수익률계산기와 사업설명회를 통해 창업 성공에 대한 확신을 가지는 예비 점주들이 늘고 있다”며“예비 점주들에게 제공되는 다양한 제도와 혜택에 대한 신뢰가 높아 당일 계약을 체결하는 예비 점주의 비율이 급증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오는 19일 개최되는 사업설명회를 방문해 겨울 성수기를 놓치지 않고 성공적으로 창업하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센스리그는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에 2년 연속 선정, 신뢰 높은 PC방 창업브랜드로 업계에서 인지도를 확보해나가고 있다. 현재 업계 최다인 7개의 직영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인기 개그맨 박명수를 모델로 기용해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예비 점주들을 위한 다채로운 제도와 혜택도 인기 요인이다. 특히 인기가 좋은 제도는 업계 최초로 도입된 재창업보험제도로, 가맹점들이 설정한 목표 매출을 6개월 내 달성하지 못하면 본사에서 그 매장을 인수하는 제도다. 매장 인수 후에는 새로운 상권에 매장을 다시 열어줘 창업 비용을 안전하게 보존해준다.

11월 한정 ‘겨울 극성수기 맞이 더!드림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11월 계약자 중 선착순 10명에게는 커피레이크 8500 전좌석 제공, GTX 1060 3G 전좌석 제공, 16GB RAM 전좌석 제공, 가맹비 100% 면제, 무인정산기초도비용 지원, 쉐프앤클릭먹거리샵 무료 시공 등 18가지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사업설명회 당일 계약을 진행할 경우 무려 20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어 PC방 창업의 성공 파트너로 예비 점주 사이에 호평받고 있다.

 
업계 1위 달성기념 12월 창업혜택 총 30가지 BIG EVENT!
신규가맹 계약 시 모두 지원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