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메뉴 영역

본문 영역

서브비주얼

뉴스 보도

‘아이센스리그 PC방’, 겨울 성수기 성공 PC방 창업 위한 11월 '마지막 사업설명회' 개최

작성자

아이센스PC

등록일

2018-11-20

조회수

534

링크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8111914144863383

목록이미지

1120_2.jpg

1120_2.jpg




PC방 창업 브랜드 ‘아이센스리그’가 11월 마지막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소식이 전해지자 예비 점주들의 참석 문의가 쇄도, 조기 마감될 확률이 높은 상황이다.

아이센스리그는 작년에 이어 올해까지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에 선정, PC방 업계에서 신뢰가 높기로 정평 나 있다. 예비 점주 사이에 인지도가 높아 사업설명회 역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12월은 PC방 업계에서는 겨울 극성수기로 분류돼 이 시기를 놓치지 않으려는 예비 점주들의 사업설명회 참석 열기가 뜨겁다. 겨울 방학이 예정된 12월은 학생들의 PC 사용이 증가하고, 외출 대신 PC방에서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급증하면서 상대적으로 매출 극대화를 달성하기 수월하다. 12월에 성공적으로 매출을 올릴 경우, 상권에서의 입지 강화와 단골 확보를 기반으로 봄과 여름까지도 꾸준한 매출을 올릴 가능성이 높아 12월 전에 매장을 열기 위한 예비 점주들의 창업 움직임이 매우 활발한 상황이다.

12월에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하기 위해서는 11월 중에 정보수집부터 창업상담, 점포 계약 및 오픈 준비 등 모든 과정을 마쳐야 한다. 11월이 이미 중반에 접어들어 일정이 매우 빠듯한 상황이다. 이에 빠르고 안전한 창업이 가능한 프랜차이즈 PC방 창업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 본사는 각 지역 특A급 상권에 점포를 미리 선점, 예비 점주가 희망하는 지역에 맞게 매장을 빠르게 열어줘 프랜차이즈 PC방 브랜드 중에서도 매우 좋은 평을 받고 있다.

본사에서 개최되는 사업설명회에서는 PC방 시장의 현황과 향후 비전, PC방 창업 및 성공적인 운영의 노하우, 실제 PC방 매출 및 순수익 비교 등 창업에 필요한 다채로운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재창업보험’, ‘투자원금보장제도’, ‘1금융권대출’ 등 본사가 제공 중인 다양한 창업 제도를 비롯해 혜택에 대한 설명도 상세하게 들을 수 있어 창업 성공에 대한 확신을 가질 수 있다. 사업설명회 참석 문의가 쇄도하는 이유다.
뿐만 아니라 사업설명회 당일 방문하는 참석자에게는 PC방 창업 정보가 담겨있는 책자와 1:1 무료상담권이 제공되며, 당일 계약을 진행하는 예비 점주에게는 2018 신규 인테리어인 ‘미드나잇’무상 업그레이드 혜택과 재창업보험 증서도 추가로 선사된다.

다양한 창업정보와 창업지원제도, 혜택 등에 관심이 많은 예비 점주들의 사업설명회에 대한 관심이 높아 실제 당일 사업설명회 신청 및 방문 수가 200건을 넘기기도 했다. PC방 창업에 대한 예비 점주들의 뜨거운 열기를 잘 보여준다. 

11월 마지막 사업설명회는 11월 26일(월) 오후 2시부터 본사에서 개최된다. 사업설명회는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지만, 참가에 대한 예비 점주들의 문의가 폭주해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초대장을 발송하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사업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본사 관계자는 “사업설명회에 참석해 창업 성공에 대한 확신을 가지는 예비 점주들이 늘고 있다”며“예비 점주들에게 제공되는 다양한 제도와 혜택을 확인한 뒤 당일 계약을 체결하는 예비 점주의 비율이 급증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11월 마지막 사업설명회를 방문해 겨울 성수기를 놓치지 않고 성공적으로 창업하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센스리그는 현재 업계 최다인 7개의 직영점을 보유해 매출에 대한 높은 확신을 선사한다. 또한 업계 유일하게 인기 개그맨 박명수를 모델로 기용해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어 향후 더욱 높은 인지도 확보가 기대되는 PC방 창업 브랜드다.

본사는 예비 점주들을 위한 다채로운 제도와 혜택도 마련해 예비 점주들의 성공 창업을 돕고 있다. 가장 인기가 좋은 제도는 업계 최초로 도입한 재창업보험제도다. 이 제도는 가맹점들이 설정한 목표 매출을 6개월 내 달성하지 못하면 본사에서 그 매장을 인수하며, 인수된 매장 대신 신규 상권에 새로운 매장을 열어줘 창업 비용을 안전하게 보존해 주는 제도다.

11월 계약자 중 선착순 10명에게 18가지의 풍성한 창업 혜택을 선사하는 11월 한정 ‘겨울 극성수기 맞이 더!드림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커피레이크 8500 전좌석 제공, GTX 1060 3G 전좌석 제공, 16GB RAM 전좌석 제공, 가맹비 100% 면제, 무인정산기초도비용 지원, 쉐프앤클릭먹거리샵 무료 시공 등 18가지의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창업 열기를 더한다. 사업설명회 당일에 계약을 진행한 예비 점주의 경우 무려 20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는 것으로, 상당한 호응을 얻고 있다. 



 
업계 1위 달성기념 12월 창업혜택 총 30가지 BIG EVENT!
신규가맹 계약 시 모두 지원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