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메뉴 영역

본문 영역

서브비주얼

뉴스 보도

박명수가 선택한 PC방창업 브랜드 ‘아이센스리그 PC방’, 12월 극성수기 첫 사업설명회 개최한다

작성자

아이센스PC

등록일

2018-11-30

조회수

1,206

링크

http://www.newsrep.co.kr/news/articleView.html?idxno=60692

목록이미지

1130-2.jpg

1130-2.jpg


PC방 창업 브랜드 ‘아이센스리그’가 PC방 업계 극성수기인 12월을 맞아 첫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첫 사업설명회는 오는 12월 3일 오후 2시부터 본사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아이센스리그의 사업설명회는 다양한 창업정보와 창업 혜택에 대한 설명을 무료로 제공해 서울 및 수도권은 물론, 청주와 대구, 부산 등 전국 각지에서 몰린 예비창업자들이 문전성시를 이룬다. 겨울 성수기를 놓치지 않으려는 예비 창업자들의 창업 열기가 뜨거워 이번 사업설명회도 만석 달성이 기대된다.

12월과 1월은 PC방 업계에서는 극성수기로 분류된다. 겨울 방학을 맞이한 학생들의 PC 사용 시간이 급증하며, 추운 날씨를 피해 PC방에서 장시간을 머무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다. 이에 먹거리 매출도 크게 증가해 매출 극대화의 가능성이 높다.

12월과 1월에 성공적으로 매출을 올릴 경우 단골 확보 및 시장에서의 입지 강화로 봄과 여름에도 꾸준한 매출을 달성할 가능성이 크다. 이에 겨울 성수기에 맞춰서 매장을 열기 위한 예비창업자들의 움직임이 매우 분주한 상황이다.

12월이 얼마 남지 않은 현재, 극성수기에 맞춰 매장을 열고 안정적으로 운영하기 위해서는 창업 준비에 빠르게 돌입해야 한다. 이에 안전하면서도 빠르게 창업할 수 있는 아이센스리그 PC방에 관심을 가지는 예비창업주들이 급증하고 있다. 본사는 A급 상권에 점포를 미리 선점해 예비창업자들의 지역에 맞게 연결해줘 빠르고 수월한 창업을 돕고 있다.

본사의 사업설명회에 참석하면 오픈 직후 1억 매출 달성의 노하우, 한달 매출, 순수익과 같은 유용한 창업 정보를 무료로 들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본사가 제공하는 ‘재창업보험’제도, ‘100%투자원금보장제도’, ‘1금융권(신한, 국민)대출지원’과 같은 안정적인 창업을 돕는 지원제도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12월 첫 사업설명회에서는 사업설명회 종료 후 1:1 창업상담을 진행, 예비창업자들의 궁금증을 맞춤 해결하는 혜택도 선사된다.

사업설명회에 방문한 예비창업자에게는 PC방 창업 정보가 담겨있는 책자 및 1:1 무료상담권이 제공된다. 당일에 계약을 체결할 경우, 2018 신규 인테리어인 ‘미드나잇’ 무상 업그레이드 혜택 및 재창업보험 증서도 제공돼 혜택이 풍성하다.

사업설명회 참석자 비율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실제 당일 사업설명회 신청 및 방문 수가 200건을 넘겨 화제가 되기도 했다. 12월 첫 사업설명회에 대한 문의도 쇄도 중이라 성공적인 개최가 예상된다. 사업설명회는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지만, 참석 희망자가 많아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신청한 사람들에게 초대장을 발송하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사업설명회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본사 관계자는 “빠르게 PC방을 창업하려는 예비창업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아 이번 사업설명회도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며“본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정보와 혜택에 대한 예비창업자들의 신뢰가 높아 실제 계약하는 비율도 급증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사업설명회를 놓치지 않고 방문해 겨울 성수기에 성공적으로 창업하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본사는 작년에 이어 올해까지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에 선정돼 예비창업자 사이에 신뢰가 높다. 업계에서 가장 많은 7개의 직영점을 운영해 매출에 대한 확신을 선사, 창업 문의가 상당하다. 업계 유일하게 인기 개그맨 박명수를 모델로 기용해 인지도 확보를 위한 활발한 홍보도 진행 중이다.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다양한 창업 혜택도 좋은 평을 받는다. 특히 PC방 가맹점들이 각자 목표매출을 설정해 이를 달성하지 못할 경우 본사에서 매장을 인수 후 새로운 매장을 열어주는 ‘재창업보험’제도는 특히 인기가 좋은 지원제도로, 업계에서 최초로 도입해 호평 된다.

11월 계약자 중 선착순 10명에게 18가지의 풍성한 창업 혜택을 제공하는 11월 한정 ‘겨울 극성수기 맞이 더!드림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커피레이크 8500 전좌석 제공, GTX 1060 3G 전좌석 제공, 16GB RAM 전좌석 제공, 가맹비 100% 면제, 무인정산기초도비용 지원, 쉐프앤클릭먹거리샵 무료 시공 등 18가지의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창업 열기를 더한다. 사업설명회 당일에 계약을 진행한 예비 점주의 경우 무려 20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업계 1위 달성기념 12월 창업혜택 총 30가지 BIG EVENT!
신규가맹 계약 시 모두 지원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