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메뉴 영역

본문 영역

서브비주얼

뉴스 보도

아이센스리그PC방, 실매출 공개 이후 사업설명회 신청 증가

작성자

아이센스PC

등록일

2018-12-04

조회수

1,601

링크

http://www.kjdaily.com/read.php3?aid=1543827300454155203

목록이미지

1203.jpg

1203.jpg
 


PC방창업 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의 전속모델인 박명수가 본사의 직영점을 직접 방문하여 월매출액을 직접 확인한 후 전격 공개했다. 

해당 업체는 업계1위를 달성한 기념으로 '12월 창업혜택 Big EVENT'로 총 30가지나 되는 창업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사실 예비창업주들 입장에서는 오픈 후 매출이 궁금하기 마련이다. 하지만 정확한 매출액을 확인하는 프랜차이즈가 드물기에 창업리스크에 대한 걱정이 큰 가운데 아이센스리그PC방은 PC방매출 액을 공개하는 투명경영으로 가맹점주 및 PC방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 창업주들에게 정직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올해까지 2년 연속 100대 프랜차이즈에 선정된 바 있으며 7개의 직영점을 운영 중이다. 연예인 홍보 또한 진행중이며 인기개그맨 박명수를 전속모델로 내세웠기에 본사의 파워풀한 홍보력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이번 매출액 공개는 개그맨 박명수가 직접 아이센스리그PC방 범계역점 매장을 방문하여 기습적으로 카운터 내 포스를 보고 매출을 확인한 것이기에 높은 신뢰도를 보인다는 평을 받고 있다.  

아울러 박명수는 매장을 손수 둘러보고 방문한 손님들과 인터뷰도 하면서 아이센스리그PC방만의 장점을 찾아내며 자체 개발한 데스크 시리즈인 블루오션데스크, 먹거리 브핸드샵 쉐프앤클릭의 다양한 먹거리 등의 높은 매출 비결도 밝혀냈다. 

박명수는 “아이센스리그PC방의 월매출이 6,000만 원 이상인 걸 직접 확인하고 나니 어안이 벙벙했지만, 매장을 직접 둘러보고 손님들 인터뷰도 해 보니 높은 매출의 이유를 알 수 있었다"고 매장 방문 소감을 밝혔다. 

따라서 박명수가 아이센스리그PC방의 매출을 공개한 직후 예비창업주들의 창업문의와 함께 사업설명회 신청일정 문의 또한 폭주하고 있다. 

이러한 아이센스리그PC방은 본사 무료 사업설명회를 12/10(월) 개최하며 참석자들은 PC방 창업에 대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지식과 함께 PC방창업 전문 컨설턴트와의 1:1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사업설명회에 참석해 당일 계약을 진행한 예비 점주에게는 '12월 창업혜택 총 30가지’ 뿐 아니라 2018 신규 인테리어 ‘미드나잇’ 무상 업그레이드 및 재창업보험 증서도 제공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아이센스리그PC방 매출액은 개그맨 박명수가 직접 확인하고 보장하는 만큼 PC방창업을 고민 중인 예비 창업주들에게 객관적인 신뢰를 전달할 수 있었다"며 "이와 함께 본사의 12월 창업혜택 공개로 예비 점주들의 사업설명회 참석 열기는 더욱 뜨거워 지난 설명회 신청건수는 150건이 넘어섰으며 예비 점주들의 당일 계약 비율도 빠르게 늘고 있다"고 전했다. 

덧붙여 "다만 본사의 사업설명회는 선착순 50명의 예비 점주를 초대하며, 신청접수 폭주로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을 하는 사람들에게 초대장을 별도로 발송하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는 만큼 보다 빠른 신청으로 많은 혜택을 모두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고현석 기자 hgustjr01@kjdaily.com



업계 1위 달성기념 12월 창업혜택 총 30가지 BIG EVENT!
신규가맹 계약 시 모두 지원해 드립니다.